저는 에어맘 구매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가치분유포트쓰시는분들
계신가요? 보르르와 오르보고민하던중에 벤브와추천해주시던데 가치분유포트 가성비괜찮은거 같더라구요 쓰시는분들 사용하기 괜찮으신가요? 중탕기능도있던데 좋나요? 그리고 리웨이허그분유포트 사용하신분들후기 알려주실분있을까요?🤗
댓글
7
저도 릴리브 구매했어요ㅜ 조금이나마 손목을 보호하려구..!

포트들이생각보다무겁나보네요 ㅠㅠ
보르르, 가치 써봤는데요 가치 무거워요ㅠ 그리고 주전자 내려놓는것도 보르르는 통에 그냥 끼우면되는데 가치는 밑판이랑 맞춰서 넣어야되거든요 보르르랑 두개 쓰다보니 가치는 넘 불편하더라구요 리웨이허그는 안써봤어용

손목을지키려면 릴리브가 답이긴하네요...ㅠㅠ
전 ㅠ 손목이 임신전부터 안좋아가지구.. 여긴없지만 릴리브 분유포트 구매예정이에요! ㅠㅠ

손목아프신분들 릴리브많이 구매하시더라구요 ㅠ사야하는데 고민만오백번하는중이여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