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전쥬분..?ㅎ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어제 친정와서 자고 출근하는데요 ㅋㅋㅋ

볼 때마다 의아한 신호등입니당ㅋㅋㅋ
댓글
7

앗 맞아요!!ㅋㅋㅋㅋㅋㅋ 이 길을 아시는군용😆
으앜ㅋㅋㅋ 넘 웃겨요 ㅋㅋ 고장난걸까요ㅜㅋ
ㅋㅋㅋㅋ웃긴데 저거 잘못하면 좀 위험하겠는데요!? 저게모람
멈췼다가 가다가 하라는걸까요?
어쩌란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