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 너무 동그랗고 예쁘게 나오시네용☺️ 저는 같은 자리에서 핸드폰 카메라에 그리드?설정해 놓고 그 안에서 찍으려고 노력하고 찍고나서 크롭해서 크기 맞춰용ㅋ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주수사진 올려봐용ㅠ

다른 분들은 딱! 같은 위치로 잘 찍으셨던데(비결이 뭔가요 저도 알려주세요~~ㅋㅋㅋ) 저는 완전 왔다갔다 했네요 ㅋㅋ 그래도 한번 올려봅니다 ㅎㅎ
댓글
5
배가 점점 이쁘게 봉긋 차오르네요 ^^ 전 배경은 다 다르고 셀카로 같은 자세로 찍어서 비슷한 크기로 편집만 해놓았네요 ^^ 충분히 이쁘게 잘 찍으셨어요 👏

감사합니다^^ 나중에 이시기를 그리워 할거 같아서 소소하게 찍고 있어요 ㅎ
저는 배경 아무것도 없는대서 찍었어요, 이동해도 티 안나게ㅎㅎ 그러고 포토샵으로 이펙트효과랑 주수날짜 넣었더니 똑같은데서 찍은거처럼 나오더라구요ㅎㅎ 그래도 배경고 이쁘고 배사진도 너무 이쁘세요❣️

오호 그런 방법이!! 저는 찍히는게 어색하고 남편두 찍는 걸 잘 못해요 ㅋ 제가 저런 무드등을 조아해서 집에 설치해놨는데 이렇게 쓰이더라구요 ㅎ 카톡으로만 대충 편집해서 미숙해보여도 저는 만족하려구요 ㅋ 이미 주수도 다 지나버려서^^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