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시험관이라 질정 하루3번 넣는데 초반에 5주차까지 갈색분비물이 질정찌꺼기와 함께 가끔씩 묻어나왔어요.. 의사쌤이 괜찮다고 피고임같은건 얘기따로 안해주셔서 착상형일수도 있다고 좀 나오는건 상관없대요. 다만 빨간피나 양이 많으면 병원 바로 오랬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 2일차 옅은 피비침
아까 낮에 화장실에 갔는데 패드에 옅은 커피색 혹은 탁한 핑크색 질정찌꺼기가 나왔어요 닦았을때 피 한방울? 정도 나왔구요 괜찮은걸까요? 나이가 많고 시험관 1차라 경험도 없고해서 걱정이 너무 많이 되네요 ㅠㅠ
댓글
6


탈퇴한 유저
네~ 다행히 그 후로는 안나와서요 ㅠㅠ 내일 병원가서 물어봐야겠어요 ㅎㅎㅎ
전피비침은없억는데 질정찌꺼기랑 핑크 커피색 저도한번나왓엇어용 병원에말은안햐봤지만 걱정되시면 문의해보세요!! 근데질정이 몸에서나오지못하고있다가 한꺼번에나오면 저런색나온다고들 써잇더라구요


탈퇴한 유저
아 그럴 수도 있군요 그렇담 너무 다행이죠 내일 꼭 물어볼게요 감사합니다
피고임이 있었으면 그게 나온거 일 수 있대요!! 혹시 모르니 계속 피 비치면 내일 병원 방문해 보시고 최대한 눕눕허세요!!


탈퇴한 유저
최대한 눕눕은 하고있는 중인데 노산이다보니 별 걱정이 다 되는 요즘이예요 내일 안그래도 초음파보러가요 답변 감사해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