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씬지로이드 먹고있어요. 산부인과 근무했을때 산모님들 임신중에 저하증 있는 분 많아서 드시다가 출산하고 중단하시거나 하시는 분들 많았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갑상선 저하증
5주 차에 피 검사받고고 갑상선 저하증이라고 하서 약 받아왔어요.. 별거 아니라는데 그냥 눈물이 핑 돌앗어요. 아침마다 빈 속에 먹고 있는데 아이한테는 해끼치지 않는다네요.. 혹시 갑상선 저하증인 임산부 계신가요 소통해 주세요 ^^
댓글
9

네 ~~~ 중단하는 그날까지 우리 함께 화이팅이에요!!^^
임신전부터 복용중이에요 지금 대학병원다니며 용량 2배먹어요
저두 저하증으로 복용중이예요 ㅎ 문제없데요!ㅎ
저는 임신 전 부터 갑상선 저하증으로 씬지로이드 먹고 있었어요 선생님께서 약먹는건 괜찮고 오히려 갑상선 호르몬 부족 하면 안좋다고 잘챙겨 먹고 한달마다 수치 검사해서 수치보고 용량 변경 하기로 했어요 ^^

탈퇴한 유저
저도 씬지로이드 아침마다 먹고있어요 아기한테는 문제없다 들었어요

다행이에요^^ 문제 없다니!!^^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