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매 기여운거 ㅠㅠ 고생이네유 호르몬때문에 입덧이 온거같네요ㅠㅠ 좀 지나면 괜찮아지거나 심해지거나..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촘파 보고 왔어요!!! 7mm!!!🩷

일주일 뒤에 초음파 보러 오라고 하시더라구용! 애기집 크기가 5주 0일에서 2일 사이 같다네용 배란이 좀 늦은 것 같다구ㅠㅠㅠㅠ또륵 담주엔 심장소리 들을 수 있게쮸?ㅠㅠㅠ 아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속쓰리구 밥 먹으면 괜찮아지다가 저녁에 또 속쓰린데 이게 호르몬 때문에 그런가유 아님 먹덧인가용?
댓글
9

헤헤 감사합니당💜 밥먹으면 또 멀쩡해쟈여ㅎㅎㅎ영양분이 많이 필요한가봐유

탈퇴한 유저
저도 속쓰리구 그랫어영 ㅠㅠㅠㅠ밥먹어야 괜찮아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지금은 괜찮으신가유??


탈퇴한 유저
넹!! 점점 속쓰림이 덜해지고 입맛도 사라져요 ㅠㅠ 속쓰릴때는 그냥 뭐라두 먹으면 괜찮아욤~~ 견과류가 좋대요 지금~~ 조금씩 드세용!
그러게여보이네용 ㅋ

네네ㅎㅎ 난황두 잘 있대용ㅎㅎ
우왕 5주0일인데 난황도 보인건가요?!!

배란일 기준으로 주수는 5주 3일인데 아기집 크기가 그렇대요!!! 아마 주수는 바뀔거라고 하시더라구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