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걱정이됩니다 ㅠ 피가 나요

6주찬데 5주때부터 계속 피가 살짝살짝 팬티에 묻어나요 저녁만 되면 그래서 질정약도 넣고 산부인과에서 배에 주사도 맞았는데 선생님은 2주있다고 보자 하셨는데 계속 묻어나니까 당연한건지 병원에 또 가야하는지 모르겠어요 단기적으로 그런거면 문제없다고 유튜브에 나오는데 양은 적어도 저는 매일 나오니까 너무 힘드네요 마음이 ㅠㅠ 내일 병원가면 또 6일만에 병원 가능건데 10일동안 3번 가게되는거라서 그냥 기다려야 할지 가야할지 모르겠어요

댓글

12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오늘 오후에 빨간피가 나왔어영^.^ 잡생각안하고 그냥 내일 병원가서 보려구여~ 아기집이 커지면서 충혈된 자궁에 있던 실핏줄을 건드려 터져서 출혈로 이어지는거라는 내용이 제일 신빙성이 있어보여요. 저는 6주 6일차고, 아기집만 봐놓은 상태에서 최근 3-4일 전부터 옅은 갈색냉에서 짙은 갈색냉덩어리, 검정핏덩어리조각, 붉은 피까지 다 봤어요~~ 근데 아프지가 않네요~ 평상시처럼 배꼽아래 콕콕, 아랫배 사루르 콕콕 정도네요 ㅎㅎ 오전에 병원 다녀와서 다시 후기 남겨드릴게요!

    1. subcomment icon

      네~ 건강하게 병원 잘 다녀오셔요

  2. 저두 지금 2주째 피비침있어요 ㅠㅠ 어느날은 왈칵나올때도있고 서서히 줄었다가 찔끔 나올때도있구요 그쯤에 질벽? 이 말랑햐지면서 피가 냉이랑 섞여서 나올수도있대요 자궁내에 피고임없으면 조금 안심해도 되지않을까요~

    1. subcomment icon

      이야기 들으니까 한결 안심이 됩니다 감사해요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오늘 딱 6주인데 4주 6일쯤부터 매일 소변 누고 닦을때마다 계속 피가 묻어나와요ㅠ 약도 먹고 배주사도 두대나 맞았는데 계속 나오네요😂 걱정되시면 병원 다녀오세요! 엄마 마음 편한게 제일 중요하니까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그리고 눕눕 하시면서 푸욱 쉬어보세요~ 피비침엔 눕눕이 답이라고 하더라구요

    2. subcomment icon

      저도 조금더 지켜보며 담대하게 있어야 겠어요

  4. 저도 갈색혈 보고 질정 처방하고 이번주 지내거 있는데 저는 빨간피 아니면 괜찮다고 생각돼서 지켜보긴 하거든요.. 다른 분들은 임신 후기까지 갈색혈 있었다고도 하시더라구요. 걱정되시면 스트레스 방지를 위해 또 다녀오시는 것도 괜찮응거 같아요! 조심해서 나쁠건 없으니까요 :) 넘 걱정마세요💪🏼

    1. subcomment icon

      네네 조금더 지켜보다가 병원 가봐야겠어요 ㅠㅠ 감사합니다~!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4주차하고 4일정도됐는데 4주차 접어들면서 피가 묻어나더라구요ㅠㅠ 소변볼때나 팬티에 살짝씩.. 갈색혈로요.. 많이묻거나 빨간색이면 위험하고 아니면 괜찮다고해서 일단 다음주까지 지켜보려구요

    1. subcomment icon

      저랑 현상이 많이 비슷하신거 같아요 ㅠㅠ 저도 색깔 잘 유심히 보면서 상태봐야겠어요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 결국 어젯밤에 하혈해서 산부인과 응급으로 다녀왔어요.. 유산끼있다해서 주사맞고왔네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