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는 오늘 오후에 빨간피가 나왔어영^.^ 잡생각안하고 그냥 내일 병원가서 보려구여~ 아기집이 커지면서 충혈된 자궁에 있던 실핏줄을 건드려 터져서 출혈로 이어지는거라는 내용이 제일 신빙성이 있어보여요. 저는 6주 6일차고, 아기집만 봐놓은 상태에서 최근 3-4일 전부터 옅은 갈색냉에서 짙은 갈색냉덩어리, 검정핏덩어리조각, 붉은 피까지 다 봤어요~~ 근데 아프지가 않네요~ 평상시처럼 배꼽아래 콕콕, 아랫배 사루르 콕콕 정도네요 ㅎㅎ 오전에 병원 다녀와서 다시 후기 남겨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