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저같은 분들도 계실까요ㅠㅠ

임신인 걸 확인하고 아기집보며 기뻐하며 신기해하다가 갑자기 내 몸 속에 생명이 있다는게 너무 부담스럽기도 하고 내가 아기를 뱃속에서 잘 키울 수 있을까 하는 마음과 지금은 입덧으로 고생하는데 주차가 지날수록 또 어떤 일들을 겪을지 무섭고 두렵고 이제 예전에 내가 아닌 엄마로서의 내가 되야한다는게 전 왜이렇게 두려울까요 마음의 준비가 덜 된건지 원래도 뭘 받아들이는게 좀 느리기도 한 편이라.... 저 애기들 좋아해서 유치원교사로 10년 일하며 항상 아이들 통해 행복감을 느끼던 사람이였어서 내 아이가 생기면 정말 더 없이 행복하겠구나 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임신이 되고나니 알수없는 두려움도 밀려와서 눈물이 나네요 ㅠㅠ

댓글

10

  1. 저는 어린이집 10년차 교사인데 일하면서 다른 아이들보면 내 아기가 궁금하다가도 잘 키울수 있을지 걱정되고 매일매일 기쁨과 불안감이 널뛰는것같아요ㅠㅠㅠ 우리 힘내요!!! 잘할수있을꺼에요💕

  2. 저두요ㅠㅠ 남편은 좋아라만하지만 저는 혼자서 집은 어찌해야하나 나도아직 힘들면 엄마찾는 응애인데 애는 어찌키우나..혼자 타지에 있는데 도와줄사람도 만날 친구도 없고 ㅠ계획으로 가진건아니어서 더 막막한 느낌이에요ㅠ 다들 기뻐만하니까 나만 이런생각 가지는게 아가한테 미안하고막ㅜ 근데 저만 그런게 아닌게 너무 위로가되네요ㅠ 같이힘내봐요!

  3. 저도 교사생활 10년차에 아가가 찾아왔어요 하루에도 몇번씩 마음가짐이 변화하네요 처음이기에 당연한 것 아닐까요?ㅎㅎ 마냥 자신있는 예비맘은 아마 없을거에요 아가가 님에게 찾아온 것은 엄마로 인정했기 때문일거에요 저는 부족하지만 부족한대로 있는그대로 아가가 저를 인정해줄거라 믿어요 ㅎㅎ 저는 10년차에 찾아와줘서 그나마 고맙네요 제 부족함을 알고 10년동안 다른 아이들을 통해 조금이나마 연단하도록 기다려준것같아요 ㅎㅎ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신랑이렁 단둘이 알콩달콩함이 이젠끝이구나 생각하니까 좀 우울했어요 잠깐 ㅠ근데 새로운 삶에 대한 기대로 가득채워보려고요~~ 젤리맘님도 계획했던 이유를 다시한번 생각해보면서 아기랑 같이 함께 어떤삶을 어떻게 행복하게 살지 상상해보시면 기분이 좋아지지않을까해용^^ 힘내세요!

  5. 저도 그래요ㅠㅠ 계획한 아가인데도 매일 불안하고 걱정되고ㅠㅠ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혹시 저같은 분들도 계실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