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히려 혼자 쉴때 우울감이 오더라구요 ㅠㅠㅠ그래도 초기 우울은 태동느끼면 사라진다고 해서! 가능한 뭔가 하려고 노력중이에요 ㅎㅎ 안정기들어가면 태교여행가려고 심심하면 그냥 그런거 찾아보고 있어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 우울감 언제 끝날까요? ㅠ
이제 4-5주구요.!! 제가 좀 생리전에 원래 예민하고 감정이 마구 요동치긴하는데, 이번 임신 알고나서 너무 기쁘고 감사하다가도.. 진짜 극도로 무기력+우울+감정기복심함.. 이 섞여서 눈물로 매일을 보내요ㅠ 남편도 넘 잘해주고.. 아기집도 좋다고하고 그외엔 문제될건 전혀 없어요..😢 매일 4시간만 파트로 일하는데도 진짜 도살장 끌려가는것처럼ㅋㅋ.. 축처진 몸으로 가까스로 나가고..ㅠㅠ 아무도 만나기 싫고ㅠㅠ 어후 진짜 언제쯤 괜찮아지나요?ㅋㅋ
댓글
3
저도 그런데 전 7시간 근무요~ 그래도 아가 생각해서 긍정적으로 즐겁게 지내려고 노력합니다! 모든 긍정의 힘이 최고예요~ 잘 극복해보아요!

탈퇴한 유저
한동안은 ㅋㅋㅋㅋㅋㅋ그러지않을까요..? 저는 마트가기도 싫어요..ㅠㅠ 무기력하고 싫은게 아니고 피곤해서 그럴거에요 ㅠㅠ애기가 졸려해서... 출근전에 푹 자고 움직여보세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