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 땡기는 음식이 없어요

임신 5주차 정도 된 것 같구요, 외국에 살고있어서 아직 초음파는 못받았어요. 제가 원래는 땡기는 음식이 매일매일 있는 편인데ㅋㅋㅋ 오히려 임신 테스트기를 하고 임신을 했다는 소식을 알고부터 보니까 땡기는 음식이 아무것도 없네요. 꾸준히 자주 배고프고 피곤하긴 한데- 입덧도 없고 땡기는 음식이 아무리 생각해도 없어요! 혹시 이런분들 계시나요?!

댓글

14

  1. 저도임신하자마자 입맛 0이었어요.ㅋㅋ 좋아하던음식들도 별로고 오히려 하루종일 굶으라면 가능할정도로 음식자체가 안땡겼어요ㅋㅋㅋ 지금 6주가까워지는데 입덧시작하니 하루종일 멀미하고있고... 이젠 싫은 음식까지 생겼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지가지ㅜㅜ

  2. 저도 5주차 미국 거주중이예요 보통 7-8주차에나 병원 오라고 하는게 대부분인데, 이번에 뉴저지로 이사하면서 한국의사분한테 연락했더니 내일 병원 오라고 하셔서 가요! (병원에서는 사실 제가 몇주차인지도 모르는 상태이긴해요) 저도 특정음식이 땡기다기보다는 평소보다 자주 배고프고 또 막상 먹으면 소화가 잘 안되는거 같아요

  3. 저도그래요...먹고싶은게없어요 .... 입덧도안하고 배만고파요...ㅋㅋㅋㅋㅋ 맞는건가요

  4. 저도 5주차 호주에 있어요~~ 딱히 땡기는 음식이 없아요, 입덧할 시기라고 하는데 그것도 아닌거같아요 ㅎㅎㅎ 착상이 잘 되었나 궁금한데 초음파도 12주이후에 가능하다해서 전전긍긍하네요 ~

    1. subcomment icon

      호주는 12주차에 첫 초음파를 하는군요- 저는 캐나다인데 8주차에 오라고 하더라구요. 기다리는 시간이 더디게 흐르는거같은데- 12주도 기네요 ㅠㅠ 저희 잘 기다려보아요!!!

    2. subcomment icon

      저도 호주에 있어요,, 한인마트도 멀고 식당들도 다 차타고 가야해서 ㅜ ㅜ 정말 힘은 없고 배는 고픈데 멘붕이에요…! 한국이면 금방 산부인과 가서 초음파라도 봐보고픈데 말이죠 🥲

  5. 저는 6주차인데 저도 땡기는게 없는데 아가 생가해서 잘 챙겨먹으려고는 해요

    1. subcomment icon

      아 땡기는게 없는 분들도 많으시구나. 네 맞아요 아가 생각해서 잘 챙겨먹어요 우리!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신초기 땡기는 음식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