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임신하자마자 입맛 0이었어요.ㅋㅋ 좋아하던음식들도 별로고 오히려 하루종일 굶으라면 가능할정도로 음식자체가 안땡겼어요ㅋㅋㅋ 지금 6주가까워지는데 입덧시작하니 하루종일 멀미하고있고... 이젠 싫은 음식까지 생겼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지가지ㅜ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 땡기는 음식이 없어요
임신 5주차 정도 된 것 같구요, 외국에 살고있어서 아직 초음파는 못받았어요. 제가 원래는 땡기는 음식이 매일매일 있는 편인데ㅋㅋㅋ 오히려 임신 테스트기를 하고 임신을 했다는 소식을 알고부터 보니까 땡기는 음식이 아무것도 없네요. 꾸준히 자주 배고프고 피곤하긴 한데- 입덧도 없고 땡기는 음식이 아무리 생각해도 없어요! 혹시 이런분들 계시나요?!
댓글
14
저도 5주차 미국 거주중이예요 보통 7-8주차에나 병원 오라고 하는게 대부분인데, 이번에 뉴저지로 이사하면서 한국의사분한테 연락했더니 내일 병원 오라고 하셔서 가요! (병원에서는 사실 제가 몇주차인지도 모르는 상태이긴해요) 저도 특정음식이 땡기다기보다는 평소보다 자주 배고프고 또 막상 먹으면 소화가 잘 안되는거 같아요
저도그래요...먹고싶은게없어요 .... 입덧도안하고 배만고파요...ㅋㅋㅋㅋㅋ 맞는건가요
저도 5주차 호주에 있어요~~ 딱히 땡기는 음식이 없아요, 입덧할 시기라고 하는데 그것도 아닌거같아요 ㅎㅎㅎ 착상이 잘 되었나 궁금한데 초음파도 12주이후에 가능하다해서 전전긍긍하네요 ~

호주는 12주차에 첫 초음파를 하는군요- 저는 캐나다인데 8주차에 오라고 하더라구요. 기다리는 시간이 더디게 흐르는거같은데- 12주도 기네요 ㅠㅠ 저희 잘 기다려보아요!!!

저도 호주에 있어요,, 한인마트도 멀고 식당들도 다 차타고 가야해서 ㅜ ㅜ 정말 힘은 없고 배는 고픈데 멘붕이에요…! 한국이면 금방 산부인과 가서 초음파라도 봐보고픈데 말이죠 🥲
저는 6주차인데 저도 땡기는게 없는데 아가 생가해서 잘 챙겨먹으려고는 해요

아 땡기는게 없는 분들도 많으시구나. 네 맞아요 아가 생각해서 잘 챙겨먹어요 우리!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