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주6일이고 방금 심소 듣고왔어용 0.9cm더라고요 ㅎㅎ 7주면 아기 보입니다~~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에 아기!
딱 6주차에 아기집과 난황은 보았는데 아기는 안보엿어여ㅠㅠ 이쯤있는거같다고 말씀만 ㅠ 이주뒤에 다시 오라고 하셨는데 일주일뒤에 다시가보려고해요. (입덧약처방겸 다음주 주말에 친정엄마 만나는데 아기가 보인다면 그처음파사진을 보여주고 싶어서요) 딱 7주차에 가면 아기 볼슈 있을까용?? 다들 아가는 언제쯤 보였나요??
댓글
6
저는 5주 0일에 첫 초음파를 봐서 아기집만 봤어요~ 2주 뒤에 오면 아기도 보고 심장소리도 들을 수 있을거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남편이랑 같이 가서 보고 오려구요 :) 그 전까지는 충분히 먹고 잘 쉬고 잘 자면서 아기가 열심히 크고 있구나~ 하고 믿어보려구요🤍 우리 인님도 걱정말고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고 계셔요~ 7주차 정도면 아기 보일꺼예요!!
다들 걱정이 많으시네요 임신만하면 되는줄 알았는데 맘고생들 많으시네요 다들 순산하시길~~^^

탈퇴한 유저
저도 비슷한 상태인데 심소랑 아기에 관한 말은 없으시네요...ㅜ
저는 6주2일 0.48센치 아가 봤는데 진짜 너무 쪼꼬매서 아가인지도 잘 모르겠더라고요 7주차쯤 되면 잘 보일거에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