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직도 두근거려요❤️

아직도 두근거려요❤️

20년 11월 첫 자연임신(계유) 후 노력을 한다고 보낸 2년.. 인공 3차 실패 후 시험관 1차에 찾아와준 우리 땡큐에요❤️ 3월 11일 병원 방문했을때 사진상에는 안나왔지만 난황도 보인다고 하시고 18일(일주일 후)에 오면 잘하면 심장소리도 들을 수 있다고 하셨는데 남편이 같이가고 싶다며 이번주 화요일(21일)에 같이 가기로 했네요 ㅎㅎ 매일 질정과 주사의 나날이지만 아기만 건강할 수 있다면야 뭐가 문제겠어요❤️ 입덧도 와서 힘들긴하지만 아기가 건강하다는 증거라고 해서 즐겨보려구여🤣 아기집을 저렇게까지 확대해서 뽑아주실 줄 몰랐는데 ㅋㅋㅋ(다른분들은 앙증맞은 크기를 많이봐서) 그래도 잘보이고 좋아서 한번 올려봅니다❤️

댓글

14

  1. 너무 예쁘게 잘 자리잡았네요^^ 축하드려요! 땡큐맘님!!! 저도 21,22년에 한번씩 계류유산하고 지금 3주 5일차인데 애기가 쑥쑥 잘자라주었으면 좋겠네요 ❤️

    1. subcomment icon

      쿵쿵이맘님❤️ 이번에 쿵쿵이는 무럭무럭 잘 자라 줄 거에요❤️ 함께 기도할게요❤️

  2. 아기집 너무 예쁘게 자리잡았어요🧡

    1. subcomment icon

      새싹님 감사합니다❤️ 자리는 약간 입구쪽이긴 한데 그래도 안정적으로 잘 잡았다고 자라는건 안쪽으로 자란다고 하시더라고요❤️ 예쁘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3. 축하드려요 ☺️ 땡큐가 쭈욱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길!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예전에 안전기 전에 말해서 가족들이 다같이 슬펐던 기억이 있어서 아직 아무한테도 말하지두 못하고 여기에 올린건데 다들 축하해주셔서 행복하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4. 축하드려요 건강하게 태어나길바래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땅땅맘님❤️

  5. 축하드려요^^ 저는 셤관5차만에되서😂담주에 저도 심장소리 들으러가요😉 앞으로 행복할일만 남으셨어요 꺅!!!

    1. subcomment icon

      꾹꾹이 맘님도 정말 축하드려요❤️ 5차 진짜 대단하신거라는거 잘 압니다 ㅠ 준비했던 그 기간들보다 앞으로 행복한 나날들이 더 많으실거에요❤️❤️ 우리 건강하게 아기 만출해보아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