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역전인데요?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역전된걸까용..?

너무 일찍 병원에 다녀와서(3월 11일, 배란 추정 +14) 피검사만 하고 온 뒤로 매일 아침 계속 임테기 중인데.. ㅜㅜ 이정도면 역전 맞을까요..? 첫 진료에서 피검수치는 86 나왔었습니다. 병원진료를 모레로 예약해둬서.. 아가가 잘 있는지 너무 궁금해요 😭😭😭
댓글
13
역전 축하드려요! 저도 매일매일 보고 있는데 곧 역전되면 좋겠네요 ☺️

그쵸ㅜ.ㅜ 언제쯤 마음이 편안해질지.. 햇살이맘님도 곧 역전되실꺼에용!ㅎㅎ☺️☺️
역전 맞는것같아요! 예쁜 아기집 보고 오세요!!😍

하루하루가 맘졸이네요..😂 감사합니다!👍
역전인것같아요!

ㅎㅎ 그 말이 너무 듣고 싶었던고 같아요🤭🤭감사합니당!
역전인 거 같아요!! 예약한 날짜에 가서 보시면 아기집 있을 것 같아요 :)

기대되네요! 감사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