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팅♡♡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3주 3일 얼리테스트기로확인
3주 3일되는날 배란 8일차 갈색피비침이 보이더라고요 착상혈같아서 얼리테스트기로 확인했습니다 두줄나오고 그날 이후로 일반 테스트기로도 두줄이 보이네요 ㅎㅎ 5주나 4주 후반에 진료를 볼까하는데, 그때가면 아기집 볼수 있을까요 ?
댓글
3
저 5주0일에 아기집 봤어요 보이실꺼에요~~^,^


탈퇴한 유저
감사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