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속쓰림이 원래도 있는데 임신하고 심해져서 밤이랑 새벽엔 더더 심해지고 ㅠㅠ 병원에서 임산부도 먹는 겔포스 같은거 처방해 주셨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속쓰려요ㅠㅠ
울렁거리는건 없는데 속이 엄청 쓰려요ㅠㅠ이것도 입덧인가요...?병원가서 약처방이라도 받아야하는지 고민이에요..ㅠ(사실 애기보고싶어서 병원가고싶은 마음 90프롴ㅋㅋㅋ)
댓글
6
맞는 것 같아요 저도 어제부터 갑자기 고생둥 ㅜㅜㅠ

같이 잘 이겨내보아요ㅠㅠㅠ
빈속이시면 부드러운거 조금 드셔보세요!! 저는 아침에 일어나면 그렇게 속이 쓰리더라구요. 원하 새콤한거 좋아해서 레몬도 그냥 먹고, 키위도 그린키위를 더 좋아했는데 지금은 잘 못먹어요ㅠㅠㅋㅋ

으아ㅠㅠ여기서 더 심해지겠죠..?ㅠㅠ딸기우유 마셨는데 속에서 안받네요ㅠㅠㅠㅠ

저는 컵라면만 찾아요ㅠㅠㅋㅋㅋ 건강에 안좋다는거 알고 있는데... 뭘 먹으면 니글거려서 자꾸 찾게되네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