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은 따로 안먹고 출근해서 두유팩하나랑 11시쯤되면 속안좋아져서 토마토 먹어주고있어요! 이후 점심먹구요 ㅜㅜ 저는 배고픔이 느껴질때 속이 안좋더라구요ㅜㅜ 11시와 오후 6시즘..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침에 뭐 드세요???
안녕하세요! 전 6주차 임신초기인데 아침에 배가 너무 고파서 출근하면서 빵 사먹거나 시리얼 먹거나 하거든요 근데 이런거 말고 다른분들은 뭘 드시나 궁금하네요 몸에 좋은걸 먹어야한다는데 대체 몸에 좋은게 뭐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먹고싶은거 먹으면 되는거 아닐까여....
댓글
21
땡기는거 드시는게 제일 좋을거 같아요 저는 아침에 사과랑 브라질넛 두알 먹고 한 몇시간 안되서 또 먹기 시작해요 ㅋㅋ 요즘 왜케 배가 고픈지

탈퇴한 유저
저는 당뇨가 있어서 보통 아몬드브리즈 하나정도 먹고 배고프면 빵 같은거 같이 먹어요ㅎ 드시고 싶은거 드세요! 땡기는거 드시는게 최고입니다!
전 족발 ㅋㅋㅋ 저는 사실 좀 조심스럽게 챙겨먹는 스타일입니다

탈퇴한 유저
아침 챙겨먹기 번거러워서 씨리얼과 하루견과를 우유에 타서 먹고 방울토마토 몇 개, 치즈 1장, 삶은계란 1개, 채소 샐러드 먹고 있어요. 매일아침 정해놓고 이렇게 먹으니 맛도 있고 편하네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