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5주6일차에 심장소리들었어요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잉주일만에 없던줄잌ㅋㅋ 너무진해서

저 일주일전에 검사하거 줄이 희미하게도 안비쳐 그냥 실패구나하고 술을 왕창먹엇는데(1인 소주 4병씩 정도 ) 하류이틀 이지나도 속이 계속 안좋길래 약국가서 숙취해소제 사먹으려다 혹시하고 삿더니… 엄청 찐하게 나 여기잇다!!! 이렇게 병원에선 마지막생리 일로 5주라고 하던데요.. 저희부부은 미국 한국 이라 2월17일날 남편 한국에 와서 만나서 ㅋㅋ3월14일병원을 갓는데 오자마자 됫어도 4주도 안됫는데 병원에선 담주에 난황이랑 심장소리듣자고 10일후인 3월24일 예약을 잦아주셧어요 병원에선 생각한 주수가 6주가 넘는날이라 근데 5주좀 넘으면 둘을수잇는건가요? 언제쯤 듣나요??
댓글
11

저 5주 5일 이라고 바꼇네요 ㅜㅜㅋ저도들엇는데 아주약하다거해서 다음주 쯤 다시가기로했네요 🥹
삭제된 댓글이에요

감사합니다!! 그럼 오늘 병원가면들을수 잇겟네여!!ㅠㅠ
저 6주1일차에 심소들었습니다ㅎㅎ

저도 오눌 잘하면 들을수 있겟네요 ㅠㅠㅠ감사합니다

탈퇴한 유저
원래 임신주수는 마지막생리 시작일부터 시작해요~ 병원에서 말씀하시는게 아마 맞을거에요ㅎ 착상이 좀 늦게되었으면 실제로 그거보다 주수가 좀 늦어질 수는 있구요~ 심장소리는 보통 6주 지나서 듣는데 빠르면 5주말쯤 듣기도 하는거 같더라구요

꺅 ㅠㅠ. 주변에 유산 한친구들이 많아서 심장소리도 못둘엇다해서 걱정이되네요 ㅠㅠ
저도 마지막 생리일로 부터 5주차인데, 굉장히 진하시네요^^;;; 부럽슴다... 흑

저도 너무진해서 혹시 ㅠㅠ 두달이됫는데 제가 못누끼는건지 햇어요 ㅠㅠㅠ근데 아기집만 만들어지고 ㅎ 난황을 못봣던 터라 ㅠ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