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시큼한거 받으시네요 ㅠㅠ 전 속쓰려서 시큼한것도 안받고 시리얼 우유에 말아먹거나 오이 생으로 먹거나 수박 정도? 들어가요 맹물도 뭔가 잘 안들어가구 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긴초기 잘 안먹히는데 ㅠㅠ
임신초기인데 잘 안먹혀요 그래도 먹어야 하는데 속도별루이고 과일만 자꾸 먹게 되네요 아기를 위해서 보통 식사 그래도 챙겨 드셨나요?? ㅠㅠ 식사 뭐드세요??
댓글
19

저도 과일만 땡기고 그래요 ㅎㅎ 저도 속쓰림 심해서 처방 받아왔는데 우유나 유제품이 쫌 가라 앉지만 나중에는 속쓰림을 더 유발 한다 해서 자제하고 있어요

아 그렇군요! 그래서 더 쓰렸나 ㅠㅠ 우유 자제해봐야겠어요
얼마전에 쌈무를 먹어봤는데 입에 잘 맞았어요! 평소엔 거들떠 보지도 않았는데 이제 쌈무 있으면 고기도 먹을 수 있을거같아요! 쌈무 만세

쌈무 싸가지고 다녀야 겠네요 ㅎㅎ
저도 밥 두공기는 기본이었는데 임신 4-5주부터는 쌀도 잘 안먹히고.. 고기는 돼지는 가능한데 또 소는 안들어가서.. 먹는다고 몇숟갈 안먹어도 체한거같고 🤣 그래도 밥 세숟갈 이상은 먹어보려 노력했고 샤브샤브?(얼큰)육수에 배추는 좀 들어가서 먹었네요 ㅋㅋ

저랑 너무 똑같!! 전 밥을 좋아하는 사람이라 쌀이 그렇게 맛있었눈데 못먹겠네요 ㅎㅎ 더부룩하고 세숟갈 이상 억지로 먹는데 ㅠㅠ 샤브샤브 괜찮을꺼 같아요!!!

결국 저희집는 저녁메뉴도 샵샵로
입맛없다가 체끼가있다가 멀미느낌에 토덧으로 넘어왔습니당... 억지로먹었는데 이젠 그것도 못하는상황이라... 억지로라도 먹힐때 드시는게 좋을거같애요.....ㅋㅋ

토덧 ㅠㅠ 진짜 힘드시겠어요 홧팅 !! 아 지금 그래도 먹긴하니 억지로 먹어둬여겠요
열무냉국수 추천이요!!!

엇!! 너무 맛있겠어요 갑자기 급 땡기네요 요즘 비빔만 먹어서 넘 자극적이였거든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