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저도 일찍부터 시작하는게 좋다고 해서 지금 바르고 있어요 가슴, 배, 엉덩이쪽 중심으로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크림언제부터?
튼살크림언제부터 바르면 좋은가요 저는 지금 5주차인데 허벅지랑 허리가 튼살이 올라오고 있는데 ㅠㅠ 빨리 바르는게 좋겠죠?
댓글
3

탈퇴한 유저
저도 초기인데도 바르구있어요
네! 꾸준히 오래동안 바르면 효과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지금부터 바르고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