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주차입니다 저도 전혀없어요 가슴통증도없는데 살이 너무 찌고 가슴도 엄청커져서 남들보다 빨리반응을한다고해요 그렇다고해서 분비뮬이많아지지도 않더라구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질 분비물 없는 분도 계시나요?
너무 오래 기다린 첫 아이라 걱정을 안하려고 해도 걱정이 앞서네요..ㅠ 6주차인데, 보통 질 분비물이 있다고 하던데 저는 전혀 없거든요. 혹시 이런분들 또 계시나요?
댓글
5
저랑 같은 질문 하셨네요 ㅋ 많은 분들이 없다고 하셔서 ㅠ 저도 한시름 놓았어요 ☺️
저도 냉, 분비물 전혀 없고 가슴통증, 배통증도 거의 없는데 병원에서 괜찮다고 하셨어요!
저도 없어요 ㅋㅋㅋ선생님이 피 비추냐고도 물어보시는데 전혀 아무것도없더라고요
저두 없어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