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십쇼....부럽슴다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이 없는분 있나요?
안녕하세요 처음 글쓰네요ㅎㅎ 저는 청주 31살 7주2일차 동동맘 입니다😃 저는 입덧이 크게 없는거 같은데 입덧을 늦게 하기도 하나요?? 제가 무딘건지 딱히 임신증상이 별로 없어서 좋았는데 주변에서 너무 임산부같지 않다고 하니 동동이가 잘자라고 있는건지 걱정이 좀 되네요 저랑 비슷하신분들도 계시겠죠??
댓글
21
6주5일차인데 입덧 전혀 없고 잠도 많이안오구 새벽에 깨는거 빼고는 증상이 없는 것 같아요ㅠㅠㅋㅋ 약간 불안하기도 하고,, 차라리 입덧 하고싶어여,,^^..ㅎㅎ

입덧고통을 모르시니 하시는 말씀이십니다… 진짜 계속 배멀미. 숙취를 달고 사는 …고통인데 입덧이 하고싶으시다니요…ㅜㅜㅜㅜ부럽네요 정말ㅜ
저도 위장이 안좋은편이라 엄청 걱정했거든요..!? 위장 안좋은 사람이 입덧이 심하다고 해서요…. 저는 오늘이 5주 4일차인데 오후에 잠깐 울렁거리고 끝이에요… 대신 너무잘먹어서 3키로나 쪘어요😅

위장이랑 관련이 있는지 몰랐어요 저는 밥도 비슷게 먹는거 같은데 살이 자꾸 찌긴 하네요🤔
저도 첫째 때는 입덧도 없고 막달에 이사도 하고,, 아주 격하게 지냈던, 출산 때도 자궁경부 2cm 열린 상태로 제가 운전해서 병원갔네요.. ㅋㅋㅋ남편은 옆에 태우고, 근데 둘째 임신한 지금은 와.. 무기력하고 울렁거리고 환장파티. 아이마다 다른가봐요 😂

아 엄마 체질이 아니라 아이마다 다른거에요? 첫째때 운전도 하신거 멋있으신데요??ㅋㅋ 막달까지 저도 무사히 건강하게 가면 좋겠어요😆

사람들이 큰일난다고 하는데 저희 남편이 긴장하면 사고내는 심약 스타일이라 제가 진동하는걸 보고 굳었더라구요. 애낳으러 가다가 사고나면 낭패라서 제가.. ㅋㅋㅋㅋㅋ 참 첫째 출산 생각하면 다시는 애낳기 싫었는데, 인간의 망각이란. 벌써부터 무섭네요 ㅜ 임신 건강하게 유지하시고 잘잘한 병 조심하세용!
저도 같은 증상으로 고민했는데 입덧 문제는 8주까진 장담 못한대요ㅠㅠ 지금 없다가 8주에 생길수도 있우요 없으면 좋은거져 ㅎㅎ

8주면 좀더 지켜 봐야겠네요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