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현기증이요....사람쳐다보려고 고개만 살짝 돌려도 핑... 진짜 힘들죠 하하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보다 현기증 때문에 너무 힘드네요
출혈은 조금씩 계속있는데 아기들은 이상이 없어서 크게 걱정이 안되는데 혈압이 너무 떨어지는거같아서 힘들어요 어우 누워있을때듀 힘들때가 있는데 밥먹으려고 앉기만해도 식은땀이 막 나고 ㅠㅠ 남편 도시락이라도 싸주고싶어서 잠깐 서있는데도 중간에 쉬러 가야할 정도로 . . 잠깐도 힘들어요 4일정도 됐네욤..
댓글
2
무리하지마세요 ㅠㅠ 지금 내 몸 안정이 제일 우선인 거 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