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4주차때부터 꼭지가 너무너무 아프더라구요..진짜 옷깃만 스쳐도 아파서 상시 브라 착용중이에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 되었는데 가슴이 찌릿하네요ㅜㅜ

가슴이 찌릿하고 통증이 미치겠어요ㅜㅜ생리때 고통은 고통이 아니네여ㅠㅠ그리고 입덧이랑 먹덧 동시에 와서 고생중이네요ㅜㅜ그래도 잘크고 있는거라 그런거겠죠? 아가만 잘커준다면야 힘내야죠!
댓글
10

맞아요ㅜㅜㅜ그러다가 유룬쪽으로 땡땡하니 아파와요ㅜㅜ
저는아직 5주5일인데 꼭지가 너무너무 아파요 ㅠㅠ

ㅠㅜㅠ저도 그쯤에 유두가 너무 아팠는데 지금은 땡땡하니 전체적으로 아파요ㅠㅠ
우아 저듀요 오늘 8주 시작하자마자 가슴이 넘 아파요..

그쵸...땡땡하니 미치겠어요ㅠㅠㅠ
저도 가슴이 딴딴해진느낌에다가 입덧 먹덧에 이제는 토덧까지 같이와서 넘 고생하는 중이네요ㅜㅠ아기 생긱하면서 힘내봐요!🥹🤍

ㅠㅠ고생이 많으세요ㅜㅜㅜ아기가 건강하게 크고있나보ㅏ요!!함께 힘내봐용!!
저랑 똑같아요🥲 가슴통증이 진짜 생리때랑 비교할수없이 아프네요ㅠ 입덧,먹덧도요ㅠㅅㅠ 우리 화이팅해요🖐

화이팅해봐요ㅜㅡㅜ!!엄마니까요ㅜ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