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 = 붙이는 진통제 라고 생각하셔야되요ㅠㅠㅠㅠ 파스 붙이시면안돼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골반이 너무 아픈데
7주차 된 임산부에여 골반이 너무 아파요 ㅠㅠ 파스 붙이면 안된다고 하던데 혹시 붙이는 산모분들 계실까요? ㅠㅠ
댓글
3
파스는 무슨 성분 땜에 안된다고 하더라구여..저도 골반이 아파서 잠을 못이루고 있네요 왼쪽 골반이 아프면서 다리가 저릿저릿해여..ㅠㅠ
파스 안된다고 하더라구요ㅠㅠ저두 잠 잘못자서 목이 안돌아가는 바람에 며칠 고생했어요! 찜질하라고 하시더라구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