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밍아웃을 안해서 그런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임밍하웃 하고 일주일 있다가 동료교사가 수박만한 감을 샀다고 태몽 아니냐고 하더라구요!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다들 태몽 꾸셨나요?!?
저는 아직 태몽을 안꿨어용,, 멋진 태몽 꾸고 싶은데 쉽지 않네용ㅋㅋㅋㅋ 다들 꾸셨나요???!!!
댓글
18
저는 시어머니가 엄청크고 잘생긴 노란 구렁이가 시댁 마당에 있었고 제 남편이 그 구렁이 앞에 떡하니 서있었다고 하시네욬ㅋㅋㅋ..시엄니 빼곤 태몽 꾸신분 없어요

탈퇴한 유저
저도 아직 아무도 태몽을 안꿔줬어요 ㅠㅠ 아직 너무 일러서 그런건징 😭
전 자라꿈 친언니가 꿔줬어요🤭
저는 엄마가 금목걸이 선물받는 꿈 꾸셨데요. 저랑 남편은 태몽의 ㅌ도 없었어요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