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 조각 입에 물고 있어도 괜찮아지는거 같아요 얼음이 금방 녹아서 아쉽지만 ㅜ 저는 과일이나 냉면 쌈무 이런 새콤한게 그나마 먹을만한거 같아요 맞는 음식 찾으셔서 끼니 거르지 마셔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인거 같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ㅠㅠ
* 오늘 아침에 공복으로 출근 → 체한것 처럼 답답 + 미식 거림 * 혹시나 해서 초코찰떡파이 하나 먹었는데 먹고나서 10분간 더 울렁거리고 토할것 같음 * 10~15분뒤 입덧 증상 사라짐 속을 조금이라도 채워야하나요? 부담스럽게는 못먹겠고 간단히 뭘 먹어야 살수(?) 있을까요 😭
댓글
16
저는 좋아하던 밥, 고기 냄새나거나 생각만해도 힘들어서 간단하게는 방울토마토, 딸기, 오렌지, 포도 이런 거 챙겨먹고 요즘은 고구마 말랭이나 에너지바도 먹어요 식사는 그 날 그 날 생각나거나 먹고싶은 거 조금이라도 먹으려고 노력해요 🥲 생수도 잘 못 마셔서 이온음료나 가~끔 탄산수 찾는데 임산부한테는 루이보스 차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 생각해서 우유도 잔뜩 사놨다가 어느 날 또 안 받아서 못 마시고 있는데 우유, 두유 챙겨먹어도 좋을 거 같아요~!

와.. 진짜 어제 곰탕 먹었다가 냄새땜에 다 토하는줄요 🥲조금씩 자주... 메모하겠습니다 !! 🙏🏻🙏🏻🙏🏻

평소에 잘 먹던 것도 안 들어가고 생각나서 먹으러 갔는데 또 우웩 하기도 하는 거 같아요.... 이래저래 괴롭 저는 어느 날 갑자기 갈비 생각나서 먹으러 갔다가 고기는 먹지도 못하고 냉면 육수만 먹고 오고 그랬어요 ㅠㅠㅠㅠㅠㅠㅠ

탈퇴한 유저
공복이면 더 심해지니 자주자주 조금씩 드세요 ㅜㅜ 저는 감자에 치즈도 조금 괜찮앗고 과일괜찮앗고 요즘 심해져서 식당밥 못먹고 죽 먹어요 점심에..

오 ! 감자도 간단하 먹기 좋겠네요 ㅠㅠ 다들 고생이시군요 ㅠㅠ
저는 바나나+두유 먹어도 울렁거려서 점심을 일찍 먹어요 ㅠㅠ 밥으로 누르지 않는 이상 울렁거림은 비슷하더라구요 ㅠㅠ

오늘 또 점심시간즈음에 꿀렁거리기 시작하더니 점심먹고 나니까 괜찮네요 ㅠㅠ 먹덧이 이런건줄 몰랐어요 😭
아침으로 삶은계란이나 구운계란+ 두유 조합이 그나마 젤 무난하게 속편하게 해주던데.. 한번 시도해보셔요 ㅎㅎ

계란도 좋겠어요 ! 맛도 별로 특이한것 없고(?) 든든하고 😆 생각보다 먹을것이 많군용 ! 감사합니다 !!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