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4일째 심해진 입덧증상ㅠ.ㅠ 힘드네요ㅠㅠ

안녕하세요! 입덧은 5주차되자마자 시작을해서 그때 임신을 처음으로 알고 현재 8주4일째까지 입덧 진행형입니다ㅠㅠ 5주: 냄새예민해서 욱욱 하는정도 6주: 속이 느글느글 시작 7주: 안먹으면 느글느글 구토1번 8주 현재: 안먹어도 느글 먹어도 느글 구토1번 현재 해외에서 거주하고있어서 우리나라 입덧약 처방도 못받고 여기서는 입덧약 처방을 잘 안해준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제일 피크가 8-9주라고 하던데 10주 들어서면 입덧이 좀 가라앉을까요???ㅠㅠ 먹는것도 느글거리는것도 좀 나아질까요ㅠㅠ??

댓글

3

  1. 저도 8주차 들어오자마자 죽을맛이에요ㅜㅜ 입덧은 언제 끝나려는지... .

  2. 저랑 주수도 하루 차이나는데 증상이 같아요 ㅠㅠ 느글느글하고 울렁거려서 ㅠㅠ 죽겠어요 10주 되면 좀 나아지길 바라고 있어요 힘내세용😂

    1. subcomment icon

      지닝님 같이 힘내용!ㅠㅠ감사합니당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