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8주차 들어오자마자 죽을맛이에요ㅜㅜ 입덧은 언제 끝나려는지...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4일째 심해진 입덧증상ㅠ.ㅠ 힘드네요ㅠㅠ
안녕하세요! 입덧은 5주차되자마자 시작을해서 그때 임신을 처음으로 알고 현재 8주4일째까지 입덧 진행형입니다ㅠㅠ 5주: 냄새예민해서 욱욱 하는정도 6주: 속이 느글느글 시작 7주: 안먹으면 느글느글 구토1번 8주 현재: 안먹어도 느글 먹어도 느글 구토1번 현재 해외에서 거주하고있어서 우리나라 입덧약 처방도 못받고 여기서는 입덧약 처방을 잘 안해준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제일 피크가 8-9주라고 하던데 10주 들어서면 입덧이 좀 가라앉을까요???ㅠㅠ 먹는것도 느글거리는것도 좀 나아질까요ㅠㅠ??
댓글
3
저랑 주수도 하루 차이나는데 증상이 같아요 ㅠㅠ 느글느글하고 울렁거려서 ㅠㅠ 죽겠어요 10주 되면 좀 나아지길 바라고 있어요 힘내세용😂

지닝님 같이 힘내용!ㅠㅠ감사합니당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