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넹 ㅋㅋ 감사해오 ~ 몸의 변화가 무섭기도 하니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심초기 설사
임신 5주 4일차인데 설사같이 좀 마니 하고 배가 꾹꾹 쑤시눈 느낌은 정상인가요 골반이랑 허리도 아프고 ㅠㅠㅠ
댓글
3
저도 5주차때 생리통처럼 배아프고 설사했어요 시간지나니까 나아져요ㅎ 유산균챙겨드세요!
저요저요~ 5주3차일차인데 허리아프고 아랫배콕콕 아프고 변도 묽어요! 가슴도답답하고 어지럽구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