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선생님께서 별 말씀 없으셨으면 괜찮은거에요~ 일주일 넘게 차이 나는분도 있던데요ㅎ 저도 일주일 차이 나는데 저는 선생님이 조심하라고 하셔서ㅠ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병원 다녀왔고 심장 뛰는거 보고왔구요 크기가 0.47 인데 주수에 많이 작은 크기 인가요 ㅠ? 원장님 말씀으론 6주1일차 주수 크기 정도라 하는데 3일 차이정도라 하시던데 초기라 이정도면 괜찮을까요??? ㅠ 댓글 꼭 부탁드려요
댓글
10
탈퇴한 유저
선생님께서 별 말씀 없으셨으면 괜찮은거에요~ 일주일 넘게 차이 나는분도 있던데요ㅎ 저도 일주일 차이 나는데 저는 선생님이 조심하라고 하셔서ㅠ
일주일 차이 나시군요 이런 상황이 많은가보네요 첫아기라 조그마한 걱정들이 넘 많아져요 ㅠㅠㅎㅎ 몸 잘 챙기시구 맛있는거 드시구 푹 쉬세요 같이 힘내요 👏 댓글 감사드려요 ㅎㅎ
저 6주4일에 병원가서 0.45아기보고 심소들었고, 주수 6주1일로 다시 변경해주셨어요! 저랑 똑같은 상황아닌가유?
변경은 해주신걸까요 ㅎㅎ.. 오늘 산모 수첩 주셨는데 기록은 6주 4일로 기록해주셨는데 다시 물어봐야겠네용 ㅠㅠ
ㅋㅋ저는 예정일을 수정해주셨어요ㅋㅋ 걱정하지않으셔도 될것같아유🥰
댓글 읽고 안심이 좀 되네요 ㅠㅠㅎ 댓글 너무 감사합니당 ㅎㅎㅎ!
와이프 말론 괜찮대요 3일정도는
3일 차이면 괜찮나요?! 댓글 감사드려요!!ㅠ
와이프도 예정일이 변경 되었고, 3일 정도 차이는 괜찮다고합니다 ㅎㅎ 시간이 좀 더 지나야 더 정확하게 나오는거다보니… 그 시기에는 다른 것보다 마음을 편하게 가지시는게 제일 좋은 듯 해요~ 와이프도 지지난주에 갈색혈이 조금 나와서 너무 놀라고 속상해 했거든요 ㅎㅎ;; 힘내셔요!
아 그런가요?? 다행이네요 ㅎㅎ ㅠㅠ 와이프분께서 든든하시겠어요 잘 챙겨주시고 맛있는거 많이 사주셔요^^ 댓글 감사합니다 힘낼게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