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너무 멀쩡해요..

안녕하세요! 6주 4일차 초보맘인데 입덧도 아침에 살짝 울렁거리는거 말곤 없고 배도 너무 안 아프고 분비물도 없고 멀쩡해서 임신한걸 까먹겠어요.. 저와 같은 증상 있으신 분 계신가용? 이번주 목요일 검진있긴한데 하루하루 시간이 너무 안 가고 아기가 잘 자라는지 궁금하네용 ㅠㅠ

댓글

9

  1. 저 6주5일차예요!! 병원가는날은 왜이렇게 더디게오는지... 저도 소화좀 안되고 먹고싶은거 잘없고 빈속은 울렁거리고 그렇긴한데.. 굳이 따지자면 저런거지 살아가는데 너무 아무지장이 없어요;; 오히려 티나는 입덧이라도 있으면 좋겠단 느낌이 들정도로ㅠ 위에 댓글보니 7주차에 지옥이 시작되신분도 있다니 입방정떨지 말아야겠는데..ㅎ 이레맘님 마음 너무알것같네요ㅎ

  2. 저듀 ㅠㅠ 지난주 화요일에가고 담주월요일 심소들으러가는데 너무 길어용, 배고플테만 속이 좀 울렁거리구 기초체온도 가끔은 낮고,, 걱정되지만 믿어보려구용❤️

    1. subcomment icon

      네ㅠㅠ 그냥 아무 걱정 안 하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ㅜ 예전에 병원에 물어봤더니 정말 배가 엄청아프거나 엄청난 출혈이 있지 않는 한 괜찮은거라고 하니 괜한 걱정 말고 잘 참아야겠어용 ㅎㅎ 곰탱이님도 걱정마시구 아기가 무럭무럭 잘 자라길 기원해요🧡

  3. 제 와이프도 입덧 하나도 안해요 ㅋㅋ 지금 산책 한다네요 강아지랑 ㅋㅋ

    1. subcomment icon

      동지만났네용 ㅋㅋㅋ 저도 오후엔 산책한 번 해야겠네용 ㅎㅎ 순산을 기원합니다! 🙏🏻

  4. 자유를 즐기세요..저도 그땐 아무렇지도 않았눈데 7주차 오니까 죽겠어요 먹어도 울렁 안먹어도 울렁..^^

    1. subcomment icon

      아 다음주에는 또 달라질수도 있겠네용 ㅎㅎ 아직 실감이 잘 안나는데 알려주셔서 감사해용 ㅎㅎ 이 시기를 잘 즐겨볼게용:)

  5. 저두요 ㅠㅠㅠㅠ 검진일이 너무 멀게 느껴지고 얘가 잘있는건가 싶고 그렇네요

    1. subcomment icon

      저랑 같은 생각이네요ㅠㅠ 근데 입덧도 유전이래요ㅠ 저희 어머니한테 물어보니까 옛날 임신했을때 너무 멀쩡하셔서 날라다니셨다고 하시네용ㅎㅎ 또또맘님 아가도 건강하길!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너무 멀쩡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