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6주5일차예요!! 병원가는날은 왜이렇게 더디게오는지... 저도 소화좀 안되고 먹고싶은거 잘없고 빈속은 울렁거리고 그렇긴한데.. 굳이 따지자면 저런거지 살아가는데 너무 아무지장이 없어요;; 오히려 티나는 입덧이라도 있으면 좋겠단 느낌이 들정도로ㅠ 위에 댓글보니 7주차에 지옥이 시작되신분도 있다니 입방정떨지 말아야겠는데..ㅎ 이레맘님 마음 너무알것같네요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너무 멀쩡해요..
안녕하세요! 6주 4일차 초보맘인데 입덧도 아침에 살짝 울렁거리는거 말곤 없고 배도 너무 안 아프고 분비물도 없고 멀쩡해서 임신한걸 까먹겠어요.. 저와 같은 증상 있으신 분 계신가용? 이번주 목요일 검진있긴한데 하루하루 시간이 너무 안 가고 아기가 잘 자라는지 궁금하네용 ㅠㅠ
댓글
9
저듀 ㅠㅠ 지난주 화요일에가고 담주월요일 심소들으러가는데 너무 길어용, 배고플테만 속이 좀 울렁거리구 기초체온도 가끔은 낮고,, 걱정되지만 믿어보려구용❤️

네ㅠㅠ 그냥 아무 걱정 안 하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ㅜ 예전에 병원에 물어봤더니 정말 배가 엄청아프거나 엄청난 출혈이 있지 않는 한 괜찮은거라고 하니 괜한 걱정 말고 잘 참아야겠어용 ㅎㅎ 곰탱이님도 걱정마시구 아기가 무럭무럭 잘 자라길 기원해요🧡
제 와이프도 입덧 하나도 안해요 ㅋㅋ 지금 산책 한다네요 강아지랑 ㅋㅋ

동지만났네용 ㅋㅋㅋ 저도 오후엔 산책한 번 해야겠네용 ㅎㅎ 순산을 기원합니다! 🙏🏻
자유를 즐기세요..저도 그땐 아무렇지도 않았눈데 7주차 오니까 죽겠어요 먹어도 울렁 안먹어도 울렁..^^

아 다음주에는 또 달라질수도 있겠네용 ㅎㅎ 아직 실감이 잘 안나는데 알려주셔서 감사해용 ㅎㅎ 이 시기를 잘 즐겨볼게용:)
저두요 ㅠㅠㅠㅠ 검진일이 너무 멀게 느껴지고 얘가 잘있는건가 싶고 그렇네요

저랑 같은 생각이네요ㅠㅠ 근데 입덧도 유전이래요ㅠ 저희 어머니한테 물어보니까 옛날 임신했을때 너무 멀쩡하셔서 날라다니셨다고 하시네용ㅎㅎ 또또맘님 아가도 건강하길!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