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안녕하세요ㅠ 8주 2일 인데… 안먹어도 속이 쓰라리고 울렁거리고 먹으면 3숟갈 정도 먹고 속이 안받아줘요ㅠㅠ 먹은 후 울렁울렁… 제가 자주 맡았던 향들도 울렁울렁 .. 한번 먹은 음식은 또 다시 먹고싶는 마음이 생기지않고 거부감들어요 ㅠㅠ 이건 뭔가요…ㅠㅠ

댓글

4

  1. 저도요 ㅠㅠ 저 같은 분들 많더라구요 공복이 더 힘들어서 뭐라도 먹으려고 냉장고 열면 또 울렁울렁 🤢 예전에는 잘 먹고 많이 먹고 그랬는데 지금은 쌀 냄새, 고기 냄새 나거나 생각만해도 꾸엑꾸엑 .. 잘 먹는 사람들 보면 너무 너무 부러워요 (제 남편 ㅋㅋㅋㅋㅋ) 그래도 혼자 있는 거 보다는 누군가랑 같이 있는 게 덜 힘들고 오렌지, 포도, 토마토 같은 거라도 먹으려고 해요 누룽지도 도움된다길래 먹어보려구요 지나가겠죠 힘내요 우리 🥲

    1. subcomment icon

      아직 누룽지는 안먹어봤는데 한번 먹어봐야겠어요!!ㅎㅎㅎㅎ 우리 아가들을 위해 힘내요!!ㅠㅠ

  2. 저도 그래요.... 배는고파 죽겠는데 먹질못해요 하루종일 울렁울렁~~ 언제쯤 입덧이 좀 괜찮아 지려는지ㅜㅜ

    1. subcomment icon

      ㅠㅠ 저희 힘내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