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4주차 아기집 작게 보일때 임신확인서 해주셨어요 병원마다 다른것같아요 일찍해주신덕분에 조금 수월했네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확인서 언제받으셨어요?
전 6주 2일차쯤되는거같고 이제까지 병원 총 3번갔는데 첨엔 애기집도 안보였어서 그렇다치고 어젠 애기 심장소리도 듣고왔는데도 애매하다고 임신확인서 발급을 안해주더라구요.. 빨리 단축근무하고싶은데ㅠ 원래 이런가욤..
댓글
16
병원마다 선생님 기준이 다르도라구요 전 난황보고 받았어요! 다른병원가셔서 우선 확인서 받으세요!!
5주3일차에 아기집이랑 난황 보고 임신확인서 받을수 있었문데 돈든다고 해서 확인서말고 진료확인서?? 그런거 회사에 제출하고 단축근무 사용하고 있어요
저는 4주6일때 난황 자리 잘 잡은거 보고 임신확인서 발부받았고 산모수첩은 6주돼서 심장소리 듣고서 받았어요
난황보이면 발급서 주던데 ㅠㅠ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