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은 호르몬의 노예라는 말이 틀린말이 아니네요ㅠ

저는 생일을 엄청!! 소중하고 중요하고 세상에서 제일제일 행복한 날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ㅠㅠㅠ파티와 서프라이즈 선물은 꼭!! 해야한다 주의입니다ㅠㅠ 내일이 남편 생일이고 결혼 하고 첫 생일인데.. 이것저것 막 하고 싶어도 입덧이랑 체력때문에 안될거 같아요ㅠㅠㅠㅠ 임신 전에는 요리도 좋아해서 이것저것 해먹고 해 먹이는것도! 즐거움의 낙이었는데ㅠㅠㅠㅠ 임신소식고ㅓ 동시에 토덧,체덧,먹덧 난리난리,, 대환장파티 입니다,,,, 남편은 자기는 생일을 너만큼 생각 안해서 별 생각이 없다! 안 먹어도 되고 평소처럼 해도 된다! 이때까지 연애 하면서 즐거웠고 지금도 행복해서 그런 된거다! 선물도 괜찮다~우리 아토가 최고의 선물이다~ 라고 하지만..사람 마음이 참 속상하네요ㅠㅠ 세상 눈물 한방울 없던 저인데 이래저래 눈물 흘릴일도 많아 진거 같구ㅠ 내 생일 때도 이러면 더 속상할 거 같구ㅜ 갑작스럽게 생긴 아기라도 너무 기뻣고 행복했는데ㅠㅠㅠㅠㅠ 정말 장기로 지속될 생각에 너무 힘들어요ㅠㅠ흑흑 다들 어떻게 지내시나요...?!?!저만 이래요?!

댓글

12

  1. 뭔가.. 우는건 뭔래도 잘 울어서 그러려니 하는데 저는 좀 건조해졌어요 감정이 딱히 기쁘지도 즐겁지도 슬프지도 않고 무미건조하고 그래요 이것도 호르몬인지 ㅎㅎ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생일때 몸이 안좋아서 하루종일 집에서 잤답니다ㅜㅜ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눈물 잘 안흘렷는데 심소듣고 울고 갑자기 어린시절 힘들게 컸던거 생각나서 밤에 자기전에 울고 이랫어요

  4. 평소에 와이프도 술좋아했구 먹는거도 좋아헸습니다.. 6주 3일밖에안됐지만... 와이프가 다행히 입덧이 없어서 한번씩 밖에서 먹긴하는디 하도 졸리다해서...와이프 상황에 맞추다보니 저 혼자 취하고 그러네요 ㅎ그래도저는 이해합니다!!애기를 품고계시자나여 남편분도 충분히 이해하실거여요 ㅎ

    1. subcomment icon

      맞죠ㅠ저희 남편도 충분히 이해하고 제 감정 다 받아주고 있는데 그러면 또 그것대로 남편이 감정쓰레기통 되고 있는것 같아서 속상하구 참 그래요ㅠㅠ 이해해주는 남편이 최고입니다!!!!!

    2. subcomment icon

      오늘도 태담들려주면서 와이프먼저 재웁니다 ㅎㅎ걱정마셔요 다 이해해주실겁니다!!

  5. 입덧때매 삶의 의욕 다 잃은 사람 여깄습니다...

    1. subcomment icon

      ㅠㅠㅠㅠㅠㅠ정말 엄마는 대단하다고 생각중이에요... 제 인생에 둘째는 없습니다..

    2. subcomment icon

      저도요 완전 완전 공감입니다.. 예전엔 이해 안 갔는데 저 말이 너무 공감되서 슬퍼요 원래도 에너지가 많은 편은 아니였는데 지금 더 죽겠어요 🫠 후..

    3. subcomment icon

      전 완전 ESTJ의 표본!! 시간과 계획이 철저하고 미라클 모닝까지했는데ㅠㅠ임신과 동시에 눈물도 많아지고 계획했던 일이 다 무너지고,, 처음에는 우울증 올뻔 하다가..이 시기 나름대로,, 계획짜서 움직이는 중인데,, 입덧 시작과 동시에 또 다 포기ㅠㅠㅜ흐ㅡㄱ흑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신은 호르몬의 노예라는 말이 틀린말이 아니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