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ㅎ예정일이 하루차이나네요~^^ 너무 축하드려요..저도 이틀 후 곰젤리보러 갈 생각에 들떠있답니다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아슬아슬 젤리곰 봤어요🐻

“제발 잘 살아있어라ㅠㅠㅠ”하면서 병원에 갔는데 존재감 뿜뿜하고 있었어요!! 오늘로 예정일은 11월 4일로 확정됐어요! 6주차에 8mm였는데 2주 지나니 2cm로 무럭무럭 잘 자랐더라구요🥹 심장박동까지 쿵덕쿵덕 176bpm 쏘 기특❣️ 요즘 오후 네다섯시쯤부터 자기전까지 체덧끼가 있는데 오늘 촘파사진이랑 영상으로 2주 더 버텨보려구요 :) 항상 느끼지만 모든 엄마들 정말 위대해요..✨
댓글
25

반갑습니다😆 열무맘님도 조만간 귀여운 곰젤리 보실 수 있네요!! 저도 축하드려요ㅎㅎㅎ
축하드려요 너무 귀여운 젤리곰입니다^^

감사합니다 베이비맘님 :) 11월 베동 반가워요😁
축하드려요 🎉 내일심장소리들으러 가는데 걱정이네요 ㅜㅜ 심장소리들음 안심될것같아용 좋은기운 받아가용 ♡

금화맘님께 좋은기운 팍팍 드립니다!!❤️🔥 쿵쾅쿵쾅 심장소리 저두 기대해요😊

탈퇴한 유저
애기 사진 너무 이쁘고 신기해요 ❤️ 또랑맘님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너무 신기해요😍
제발 잘 살아있으라는 저 말이 너무 제 마음같아요😭😭젤리곰 아가 기특해라😍 다음주 토요일에 심장소리 들으러 가는데 꼭 씩씩한 심장소리 듣고싶어요💕💕 저도 어제부터 체덧끼가 스믈스믈 올라오는거같은데ㅠㅠ입덧 무사히 잘 넘어갔으면 좋겠어요!

병원 가기 전 시간이 제일 안가죠😭 무지엄마님도 우렁찬 심장소리 들으시면 감동하실거에요❤️체덧끼도 영 반갑진않지만 아가만 건강하게있어주면 좋겠어요! 무지엄마님두 좋은소식 들려주세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