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소화

저는 음식을 먹으면 소화가 너무 안되서…탄산음료(사이다..콜라) 를 먹어요… 탄산수를 먹으려고 노력중이지만…탄산수는 먹으면 바로 소화되는 느낌이 없어서 싫더라구요… 탄산 괜찮을까요…?ㅠㅠ

댓글

10

  1. 괌 여행에서 텀스 사다둔거 있는데 그거 효과조아요ㅎㅎ임산부소화제에요 천연 과일로만든ㅋㅋ네이버에쳐보세용

  2. 소화 안되는게 심하시면 병원가서 약 처방 해달라고 하면 해주신다고 하더라고요! 효소도 효과보신 분들 계신다고하니 한번 참고해보세요:)

    1. subcomment icon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3. 저도 소화땜에 미치겟어요 괴로워요ㅠㅠ 저는 제로 콜라로 먹고 있어요 지금 이순간에도ㅜㅜ

    1. subcomment icon

      저도 나름 제로만 찾아먹었었는데…이게 무슨일…탄산에 카페인이있다고하네요….

  4. 요새 탄산이 당이많아서 왠만하면 매실에다가 탄산수 타드세요 !! 괜히 임당걸리면 힘들어요 ㅠㅠ 병원에서도 요새 임당이많다고 탄산음료 먹지말라고 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앗..ㅠㅠ줄여야하는건가요….ㅠㅠ

    2. subcomment icon

      줄이시는게 최고죠 ㅠㅠ 안먹는건 넘 힘드니까 ㅠㅠ 저는 이번에 천연효소 샀어요 !!

  5. 괜찮아용~~ 저 첫째때 탄산 달고살았는데 아무 지장없어요ㅎ

    1. subcomment icon

      뭔가 마음이 놓이네요..ㅠ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