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이번에 산전검사 몇가지는 보건소에서 받구 결과지 때서 산부인과가서 나머지 검사해요! 이렇게하면 금액도 줄어들어용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이랑 보건소 둘다 다니시는분 계신가요?
지난주에 아기집 확인하고온 5주차 예비맘입니다 산모 혜택이 보건소가 많다해서 둘다 가볼까 했는데 같은주에 두번씩 가는것도 이상하고 번갈아 가도 병원에서 상관없을까요?
댓글
3
저는 보건소에서 피검사하고 산부인과는 결과지 갖다주고 초음파만 봐요 !!
보건소랑 병원은 검진하는거 자체가 달라서 상관 없어요 ㅎㅎ! 보건소에서 검짐 받은걸로 병원가서 보여드리고 다른 검진 받으시면 돼요^_^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