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차 극초기인데 몸살감기가 너무심해요

극초기에 원래 감기기운 온다고는 들었는데 이렇게까지 아픈가요? 밤새 못자고.. 회사도 일하다말고 반차썼어요ㅠ 온몸에 오한, 몸살기, 근육통, 두통, 코막힘+콧물흐름, 목아픔, 어지러움.. 죽겠어요ㅜㅜ 약도못먹고 어떻게해야하죠?

댓글

7

  1. 헉 이제 5주차 접어드는데 걱정이네요,,, 정말 푹 쉬는게 베스트인데 ㅠㅠ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지금 8주인데 7주차에 감기약 처방받았어요 아직 낫지 않았지만 ㅠ

  3. 저 6주차에 몸살감기,기침,열나고 콧물가래 심했는데 산부인과가니까 감기약 처방해주셨어요! 요세는 임산부라고 약못먹는거 아니라구 먹을수있는게 있으니까 챙겨먹으라하더라구용

  4. 저도 극초기에 갑작스러운 오한,열,근육통,식은땀,, 근데 임신 인줄 모르고 병원에서 코로나 검사하구ㅠㅠ 주사에 링겔까지 다 맞고 4일 뒤에 생리를 안해서 확인해보니 임신이었어요,, 의사쌤이 극초기에는 영향을 별로 안 받는다고 해서 안심이 들었어요ㅠㅠㅠ 근데 진짜 아픈거 못참고 3-4일동안 엄청 고생했어요ㅠ 다 그런가봐요ㅠ

  5. 저도 기침 콧물 두통 목아픔 다심했는데 산부인과가니까 초기라 약은 안된다해서 가글열심히 하구 따뜻한차 많이 먹었어요! 그리구 열나거나 너무 심하게 아프면 타이레놀 하나씩 먹으라고 원장님이 그러시더라구요! 열감오르면 애기한테 더 안좋다구요ㅠㅠ 어여 나으시구 힘내세용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