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새벽엔 깨고 아침엔 일찍 눈뜨는데 낮이랑 초저녁엔 너무 잠와요 ㅜ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 잠
낮에는 진짜 미친듯이 졸려서 계속 자는데 저녁이랑 새벽에는 뜬 눈 으로 지샙니다 ㅜㅜ 혹시 저만 이런건가요 ㅠㅠ
댓글
5

저랑 같으시네요.ㅜㅜㅋㅋ

탈퇴한 유저
저도 새벽에 자꾸 깨요ㅡㅡ
4주에서 5주반 까지는 잠이 오고 자고 먹고 했는데 이제 6주부터는 잠도 안오네오

탈퇴한 유저
지금도 졸려서 정신을 못차려요 ㅜ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