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가 바디크림 좋아요! 향도 자극적이지않고 은은하고 향긋한 우유향에 듬뿍 발라주면 하루종일 촉촉해서 좋은것같아요 ㅎㅎ 저도 원래 악건성인데 임신하구나서 너무 심해져서 아침에 매일 전신 바르고있어요 ㅠ_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하면 피부 건조
임신하면 원래 피부가 건조하고 가려운가요? 보습제 듬뿍 바른다고 하는데도 가렵네요ㅜㅜ 기분탓인지...추천해주실 보습제 있을까요?
댓글
6


탈퇴한 유저
감사해요 빨리 구매해야 겠어욤^^
저는 정말 가려움이 심해서 부담제로 튼살로션 듬뿍 발랐더니 괜찮아졌어요!


탈퇴한 유저
튼살로션으로 바꿔야 겠네요 어릴때보니 키크면서 무릎뒤에 살텃는데 뱃살도 틀까봐 걱정이에요ㅜㅜ

저도 잘트는체질이라 바디로션처럼 발라요 ㅠ 너무 심하시면 병원에서 제로이드 크림 처방받으세요!


탈퇴한 유저
감사해요^^ 미리미리 발라야겠어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