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요!! 저는 6주차 이제 진입했는데 무증상에 가까워요… 알람님이 하시는 걱정 저도 똑같이 하고 있어요ㅠㅠㅠ 너무 증상이 없어서 잘크고 있은건가 불안하긴 해요ㅠ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 너무나 무증상
7주차 접어들었는데 너무나 무증상이어서 너무 불안해요 ㅜㅜ 월요일에 심장소리 들으러 오라고 하셨는데.. 느낌에 가슴통증도 줄어든 느낌이고 입덧은 커녕 먹고싶은것도 먹기 싫은것도 없어요 초반에 있던 배콕콕도 전~~혀 없구요 입덧하신다는 분들 부러울 지경이에요 저처럼 무증상인분들 계시나요 저 너무 하루하루 불안해요 ㅠㅠㅠ
댓글
19


탈퇴한 유저
저는 오히려 그땐 좀 증상이 있는것 같았는데 갑자기 무증상이어서 더 걱정되어요 ㅜㅠ 우리 아가들 잘 크고 있을거에요 홧팅 순산!!!👍👍
저만의 고민이 아니라 다행이네요ㅋㅋ 다른분들 입덧하고 막 배도땡기고 콕콕 쑤시고 한다는데 너무 그냥 멀쩡해서.. 저도 배부른소리로 차라리 입덧했으면 좋겠다 했다니까요ㅠ 아직 생리안하고 피비친적없으니 잘크고있으려니.. 하고있어요ㅎㅎ


탈퇴한 유저
후 정말 저도 저만그런게 아니라 안심되네요 ㅠㅠ 오후 늦게 병원 예약인데 떨려죽겠어요!! 우리 힘내서 끝까지 건강하게 순산합시다💜
저도 이제 7주 되어가는데 무증상인가봐요~ 언제 오려나 조마조마하네요. 입덧캔디랑 베지밀 다 사놨는데…


탈퇴한 유저
저도에요 ㅋㅋㅋ 선물도받고 사다두기도 하고 차라리 입덧하면 덜불안하고 좋을것같아요 ㅜㅜ
삭제된 댓글이에요


탈퇴한 유저
네 ㅠㅠ 그래도 증상이 많으면 아기가 잘 자라고있다는 글 많이봐서 매시간 조마조마 하네요 으앙 ㅠㅠ
부럽슴다 ㅠㅠ 입덧은 안겪는게 최고에유 ㅠㅠ


탈퇴한 유저
제가 안겪어봐서 잘 모르지만 ㅜㅜ 저는 이제 차라리 몸 힘들어도 입덧이라도 했으면 좋겠어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