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9주 들어오니 입덧이 사라지고 배가 고파서 계속 주기적으로 먹고있어요 입덧이 사라지니 괜시리 불안해서 병원다녀왔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증상 완화?!
갑자기 8주차 들어가니 가슴도 거의 안아픈거같고 토덧이었는데 토덧도 없어진거같고 울렁거리는정도? 증상이 급 좋아지니 살거같으면서 불안하네요ㅠㅠㅎㅎㅎㅎ 잘커주고 있겠지만요 하하하
댓글
3
저는 점점 더 심해지고 있는데 부러워요ㅠㅠㅠ 토덧은 없이 먹덧 체덧 있었는데 어제부터는 토덧까지ㅠㅠㅠ

저는 딱 5-7주까지 먹덧 체덧 토덧 이렇게 죽는줄알았어요ㅠㅠ 좀 괜찮아져서 너무 좋긴한데 가끔씩 구역질 하고 하는거보니 다시 또 입덧 오겠죠 ㅠㅠ 무섭워용 우리 힘내요ㅠ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