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커피끊으셨나요? 갑자기 커피 끊으면 두통온대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9주) 두통에 타이레놀? 입덧약?
7주부터 살짝 지끈거리는 정도로 두통 있었는데 9주차 되고 더 심해지네요ㅠㅠ 임신 전에도 어디 아프면 약 안먹고 버티는 사람인데 참다참다 타이레놀 먹어도 한두시간 지나면 똑같아요.. 두통도 입덧 종류의 하나라고 해서요, 혹시 입덧약 먹고 나아지신분 계신가요??
댓글
4

헙 커피 말고 녹차랑 홍차 달고살았는데 그래서 그런가봐요!!??🥺🥺

탈퇴한 유저
입덧약은 사랑입니다. 맨날 토했는데 입덧약 먹고 거의 안토해요.. 어떤 날은 입덧약 먹고도 토해요 ㄷㄷㄷㄷ. 두통약보다 입덧약이 짱인듯요.

입덧약은 사랑....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감사함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