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자기전에 바셀린 입술에 듬뿍 바르고 자고 아침에 일어나면 휴지로 입술 살살밀어줘요. 그러면 때처럼 벗겨지면서 입술이 빤짝반짝 앵두같은 내입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술트거나 찢어지면
입술트거나 찢어지면 바르는 연고같은게 있을까요!!? 아이가지고나서부터 계속 입술이 트고 찢어지네요,, 있으면 추천부탁드려요..!!
댓글
4
바셀린 바르세용! 저도 입 주변이 자주 트고 피곤하면 구순포진도 올라와서 굉장히 고생하는데 바셀린 바르면 안 따갑고 촉촉한게 오래가요!
유리아주 립밤 짜서쓰는거 바르고 주무시면 담날 싹 가라앉아요! 평소에도 발라주면 10분정도 있음 가라앉던데요? 효과짱
저도 입술다트고 찢어졋는데 그냥비타민먹고 립밤자주바르고잇어여..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