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8주인데 6주인가 출혈봣었는데 무리해서 그렇다구 하더라구용ㅠㅠ 지금은 감기때문에 고생이지만 헝 배통증오면 눕눕하는게 최고에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통증으로 병원다녀왔어요ㅠ

임신 7주 1일차 요즘 벚꽃시기라 이뿐거 보자며 오늘 남편이랑 같이 벚꽃길 걸었는데... 갑자기 배에 생리통보다 더 아픈통증이 와서 병원 다녀왔어요ㅠ 초기라서 안좋은 생각들고ㅠ 다니던 산부인과 연락해서 검사해 준다고 하셔서 분만실에서 검사했는데 엄청 긴장되더라구요ㅠ 코로나 신속검사하고 검사했어요ㅠ 다행히도 건강하다는 소리 들었어요ㅠ 초기인데 오래 걸었던게 문제였네요ㅠ 그래도 젤리곰은 아니더라도 건강한 태아보고 왔어요ㅎㅎ
댓글
2

ㅠㅡㅠ 안그래도 병원에서 눕눕해라고 하는데 눕눕하는 성격이 아니라서 큰일이네요ㅠ 저는 출혈은 안보였는데 배통증만 너무 심했어요ㅠ 그래도 태아가 괜찮다는 소리듣고 엄청 울었네요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