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피검수치

마지막 생리 2월 22일시작이고 ,, 3월27 28 얼리로 확인하고 29일엔 그냥 임테기로 확인해봤어요 셋 다 임신선이 비임신쪽이 더 진하고 임신쪽은 좀 보이기는 하는데 진하지는 않은 정도에요 28일날 확인하고 29일에 산부인과 가니까 아기집도 난황도 아무것도 없어서 .. 4월 1일에 병웡가서 피검사했는데 수치 200 대 인데 괜찮은건가요 ㅠㅠ

댓글

6

  1. 피검수치확인하면서 초음파언제보러와야는지 안내는 못받으셧나요?? 저도 생예2일후인 월요일에 290정도 나왔었고 수치상 그 주 토요일에 방문해서 초음파보자고 안내받았었어요~ 생예지나서 연하게 두줄뜨시는분들은 많은거 같아요, 중요한건 더블링이니까 다음진료전까지 2일간격체크해보세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초음파는 검사 한 날 9일 뒤 그러니까 10일쯤 보러 오라하시더라구요 더블링 얘기하시면서!! 저는 생리 예정일 7일 지나고 갔는데두 ,, 너무 수치가 낮은거같아서 걱정되서 올린 글 이에요 아무것도 못 보고 와서 더 걱정이기도 하구요.. 어쨌든 댓글 달아주시고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2. 저도 처음 병원 방문했을때 아기집도 못보고 심지어 자궁 내막만 보구왔었어요. 피검사 수치가 2일에 2배식 점프한다고 하더라구요. (친구가 산부인과 전문의라 연락해서 물어봤었습니다^^ 너무불안해서 ㅎㅎ 병원에서는 뭘 몰라서 못물어보구요..) 4월 1일이 200이면 3일에 400, 5일에 800, 7일에 1600이 될거에요. 수치가 1000이 넘으면 아가집을 볼 확률이 높다고 하더라구요. 불안하시면 4월 7일 이후에 병원방문을 다시해보시고 초음파 해보시면 아기집을 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너무 걱정마세요!!!! 화이팅입니다!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넹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ㅠㅠ

  3. 200대면 무조건 임신 아닌가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넹 ㅠㅠ 임신은 맞다고 하시는데 생리 안한지 5주가 훨 넘었는데 피검수치가 너무 낮아서 물어본 글이에요 혹시나해서 (⸝⸝o̴̶̷᷄‸o̴̶̷̥᷅⸝⸝)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피검수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