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ㅠㅠ 거의 하루종일 누워있어요ㅋㅋ 그러다 컨디션 괜찮아지면 조금 움직이다가 금세 지쳐서 또 눕고... 이러다 벌써 살찔까봐 걱정이에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왜이리 기운이 없을까요
원래도 체력이 안좋은 편이긴 한데 아기 생기고 나서부터 유독 기운이 없어요ㅠㅠ 잠깐 산책한번 하고 오면 한두시간 누워있어야 하고 또 그러고 나면 어느정도 움직일만 하니 또 살살 움직이면서 집안일도 하다가 금세 힘들어져서 또 한참 누워있고... 이제 곧 7주라 입덧이 막 엄청 심한것도 아닌데 그러네요ㅠㅠ 제가 봐도 이거 엄살 아닌가 싶은데 원래 이런건가요?ㅠㅠㅠ 신랑은 괜찮다는데 제가 괜히 미안해서 그러네요 ㅠㅠ
댓글
7
ㅠㅠㅠㅠㅠ 정말 평소의 1/10... 무기력증도 생기는 듯해서 일부러 조금이라도 움직이려는데 순식간에 체력 방전이라 낮잠만 한 3번 자요... ㅠㅠㅋㅋ
병원에서 해주시는 말로는 임신하구 나면 피로도가 더 높아지구 하는 이유가 아기가 그만큼 엄마의 영양분이며 혈액?공급원같은걸 아기랑도 공유를 하고 아기한테도 혈액이 들여지다보니 뇌쪽에 산소공급이 느려져 .. 피곤함을 느낀다고들엇어용 🙂 피곤한건 그만큼 아기가 잘 붙어있다는 뜻이래요 ㅎㅎ
저도 요새 외출 한시간이상 하면 어지럽고 기운이 확 떨어지더라구요ㅠㅠㅠ

탈퇴한 유저
저도 원래 집안일 빠릿하게 잘하고 그랫는데 요새 자꾸 미루고 힘들어서 남편이 다 해주고 그래요.. 괜히 미안하고 ㅜ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