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저도요.. ㅠㅠ열무냉면 먹고싶어서 먹고왔다가 감기 된통걸렸어요....^_ㅠ코 훌쩍거리고 머리는 띵하고 목은 따끔한데 걍...내 죄를 내가 알렸다 하면서 견디고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감기 너무 지독하네요🥹
임신하면서 면역력도 떨어져서 감기 걸려서 고생 중이에요💦 코 막히는건 코 세척하면서 조금 나아졌는데 목 아픔이 날이 갈수록 심해져요,, (2주 째 나아졌다 악화됐다 반복 중) 병원갔는데 원하면 약 처방 가능한데 초기라 권장하진 않는다고 하셔서 버티는 중인데 두통도 오고,, 목이 침도 못 삼길 정도 목 아프니 토덧도 더 심해지는거 같아요,,ㅠㅠ 병원 가서 약을 처방 받을까요.. 아니면 두통이라도 잡게 타이레놀이라도 먹어야 할까요..? 너무 고민이예요ㅠㅠㅠ 초기이신데 감기로 고생하고 계시는 분 계실까요🥹
댓글
9
저도 초기라서 고민하다가 산부인과가서 약처방받고 먹었어요~ 하루 정도만 먹었는데 금방 좋아져서 지금은 약안먹고 비타민 잘 챙겨먹고 있어요 소금물가글, 물 마시기, 목캔디 먹기 실천중입니다 ㅎㅎ

오늘 하루 더 지켜보고 병원 가야겠어요🥹
저도 두통에 열도 나고 콧물도 주륵주륵 잔기침 쿨럭쿨럭.. 아주 죽것슴니다..훌쩍

꽃놀이 가고들 하시던데,, 이 상태론 집이 최고예요😇

생각해보니 꽃 보고 와서 부터 컨디션이 떨어졌던 것 같어요!! 에휴..집에 붙어있을껄..ㅜ3ㅜ

그래도 꽃 포기할 수 없죠...🌸🫶🏻
저도그래요ㅜㅜ이게 입덧인지 감기인지 모를정도ㅠㅠ

ㅠㅠ저두요,, 얼른 입덧이라도 지나갔으면 좋겠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