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애긴 35일인데 아직 터미타임도안해봤는데 가능한가봐여?!시도도안해봤어요 잘못하다 목이잘못될까 겁나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잠이부족한 애미의 34일

다들 잘 지내시죠ㅠㅠ 바쁜육아로 눈팅 가끔하고 있네요😅 이제 초록이는 신생아 졸업하고 쑥쑥크고있어요 저는 출산전부터 모유먹이고싶었어서 노력은 하는데 모유양은 적은거 같아요 조리원에있을때 수유콜은 안받았고 하루두번 모자동실할때 직수연습하고 새벽에 유축한게 다인데 한번 유츅할때 30미리 이상 나온적이없어요. 가슴마사지해주시는 관리사님이 유축하면 잘 안나오는 가슴이라구.. 유두는 아기가 빨기좋은 유두라고 집에가면 직수 10번 이상하라고 하시더군요.. 거의한달동안 힘들었어요ㅠㅠ 거의 한시간반에 한번씩 젖물리고 부족한거 같으면 분유조금보츙.. 아직도 유축하면 많이 안나오지만 아기 소변기저귀랑 체중이 잘 늘고있어 아기가 먹을양은 나오나보다 하고 있어요. 남들하는 육아 나도 잘할수있겠지 출산전에 이런 맘이었는데 참 쉽지않네요😭 부족한잠...이 젤 힘들어요 아빠 돌아가신 봄이 오니 또 오락가락 눈물도 많아지고.. 며칠전엔 아가데리고 차에서 안내리고 드라이브겸 벚꽃 규경 다녀왔네요. 고군분투하고 계실 맘님들 화이팅입니다 조금씩 편해지겠죠??😊 아가와 따뜻한 저녁보내세요 ㅎㅎ 사진은 터미타임할때 고개든 초록이에요 목에 힘이 부쩍 생겼네요
댓글
16

반신반의하며 뉘여봤더니 들더라구요 ㅎㅎ
저도 출산전에는 남들 하는 육아 나도 잘 할 수 있겠지라고 가볍게 생각했나봐요😢그래도 어느덧 신생아는 졸업했네요 돌아가신 아버님의 자리를 초록이가 행복으로 채워주려고 찾아왔나봐요💚앞으로의 봄을 초록이와 행복하게 보내시길🙏🏻그리고 우리 모두 육아 힘내요!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시간은 가네요 ㅎㅎ 조금씩 안정을 찾아가겠죠?? 모두모듀 화이팅입니다❤️
저는 내일모레 조리원퇴소인데 모유수유할 생각에 살짝쿵 두렵네요ㅎㅎ초록맘님 스토리 읽고 힘을 내봅니다!

체력적으로 힘들긴하지만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수유해용🥹 화이팅하세요🙌🏻
터미타임 정말 잘하네요~~!!기운이 짱짱한가봐요 연습해도 어려워하거나 늦는 경우도 더러 있는데 초록이 진짜 잘해요

ㅎㅎ감사합니다 오늘은 또 시도했더니 컨디션이 안좋은지 잘못하네요😂
어머 저렇게 목을 가누는가 보니 어린이같네요!^^ 계절이 주는 그리움이 있죠 그 계절에 또 기쁨이 왔으니 힘내보아요❤️

힘드실때 벚꽃길 지나 운전했던게 계속 생각이나 부쩍 힘들었어요 맘님들 말에 힘얻어 힘내봅니당🥹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