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잠이부족한 애미의 34일

잠이부족한 애미의 34일

다들 잘 지내시죠ㅠㅠ 바쁜육아로 눈팅 가끔하고 있네요😅 이제 초록이는 신생아 졸업하고 쑥쑥크고있어요 저는 출산전부터 모유먹이고싶었어서 노력은 하는데 모유양은 적은거 같아요 조리원에있을때 수유콜은 안받았고 하루두번 모자동실할때 직수연습하고 새벽에 유축한게 다인데 한번 유츅할때 30미리 이상 나온적이없어요. 가슴마사지해주시는 관리사님이 유축하면 잘 안나오는 가슴이라구.. 유두는 아기가 빨기좋은 유두라고 집에가면 직수 10번 이상하라고 하시더군요.. 거의한달동안 힘들었어요ㅠㅠ 거의 한시간반에 한번씩 젖물리고 부족한거 같으면 분유조금보츙.. 아직도 유축하면 많이 안나오지만 아기 소변기저귀랑 체중이 잘 늘고있어 아기가 먹을양은 나오나보다 하고 있어요. 남들하는 육아 나도 잘할수있겠지 출산전에 이런 맘이었는데 참 쉽지않네요😭 부족한잠...이 젤 힘들어요 아빠 돌아가신 봄이 오니 또 오락가락 눈물도 많아지고.. 며칠전엔 아가데리고 차에서 안내리고 드라이브겸 벚꽃 규경 다녀왔네요. 고군분투하고 계실 맘님들 화이팅입니다 조금씩 편해지겠죠??😊 아가와 따뜻한 저녁보내세요 ㅎㅎ 사진은 터미타임할때 고개든 초록이에요 목에 힘이 부쩍 생겼네요

댓글

16

  1. 울애긴 35일인데 아직 터미타임도안해봤는데 가능한가봐여?!시도도안해봤어요 잘못하다 목이잘못될까 겁나서ㅜ

    1. subcomment icon

      반신반의하며 뉘여봤더니 들더라구요 ㅎㅎ

  2. 저도 출산전에는 남들 하는 육아 나도 잘 할 수 있겠지라고 가볍게 생각했나봐요😢그래도 어느덧 신생아는 졸업했네요 돌아가신 아버님의 자리를 초록이가 행복으로 채워주려고 찾아왔나봐요💚앞으로의 봄을 초록이와 행복하게 보내시길🙏🏻그리고 우리 모두 육아 힘내요! 화이팅입니다❣️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시간은 가네요 ㅎㅎ 조금씩 안정을 찾아가겠죠?? 모두모듀 화이팅입니다❤️

  3. 저는 내일모레 조리원퇴소인데 모유수유할 생각에 살짝쿵 두렵네요ㅎㅎ초록맘님 스토리 읽고 힘을 내봅니다!

    1. subcomment icon

      체력적으로 힘들긴하지만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수유해용🥹 화이팅하세요🙌🏻

  4. 터미타임 정말 잘하네요~~!!기운이 짱짱한가봐요 연습해도 어려워하거나 늦는 경우도 더러 있는데 초록이 진짜 잘해요

    1. subcomment icon

      ㅎㅎ감사합니다 오늘은 또 시도했더니 컨디션이 안좋은지 잘못하네요😂

  5. 어머 저렇게 목을 가누는가 보니 어린이같네요!^^ 계절이 주는 그리움이 있죠 그 계절에 또 기쁨이 왔으니 힘내보아요❤️

    1. subcomment icon

      힘드실때 벚꽃길 지나 운전했던게 계속 생각이나 부쩍 힘들었어요 맘님들 말에 힘얻어 힘내봅니당🥹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