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아기 며칠됐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시간 텀
분유 100을 2시간 반에서 세시간 텀이었는데 어제부터 120먹기 시작해서 텀을 4시간으로 늘더라구요! 근데 또 방금은 2시간 좀 넘었는데.. 쩝쩝쫍쫍 되는데..ㅋㅋ 시간텀을 얼마나 잡아야할까요..? 쪽쪽이 물려서 텀을 좀 늘려야할까여 ㅠ
댓글
5

27일이요!
양 늘어난거면 적어도 3시간 이상은 텀 줘야 배앓이 안할거 같아여ㅜ
전 쪽쪽이 물려봐서 퉤 뱉으면 밥인거고 아니면 좀 기다려요 ㅜㅜ
졸려서 그런걸수도 있어요 저는 쪽쪽이 최대한 안물리려고 그냥 내버려두거나 칭얼대면 안아서 좀 달래줘서 2시간 반은 넘겼다가 먹여요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