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주4일 게스트하우스 방청소알바 하루에 2~3시간씩 해주는데 7주6일인 지금까지두 아직 괜찮아욤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카페에서 일하는거 괜찮을까요?_?
카페에서 일하고 있고 지금 현재 임신 8주차인데 카페에서 계속 일하는거 괜찮을까요? 한다면 언제까지가 괜찮을지도 고민중이라.. 아무래도 오래 서있을때도 많고 그래서 아직은 별일 없이 건강하지만 왠지 조금은 걱정이 되는 마음에 한번 글 올려봐요:) 직장다니시는 맘님들도 많고 하셔서 사무직은 아니라 조언 구해봅니다~
댓글
10

네 전 주 5일 7시간씩 해서 짧은 시간은 아니라 걱정도 되고 바쁜 매장이라,, 앞으로 더 날씨따뜻해지면 더 바빠질거라,, ㅜㅜ주2회긴 하셔도 청소는 쭈그리고 그런 동작들이나 무리가는 동작들은 없으시나요?.. 천천히 조심히 하세요~
주2회 알바했었는데요 8주차 때 하혈해서 바로 관뒀습니다.. 원래 해오던거라 괜찮을 줄 알았는데 몸엔 무리가 갔나봐요ㅠㅠ 제가 근무했던 매장은 제빙기가 아래에 있어서 이 자세가 무리가 많이 갔던 것 같아요.. 날씨 따뜻해져서 아무래도 더 바빠질텐데요.. 저는 쉬시길 권장합니다!

네에 저는 월-금 주5일 근무하구 7시간씩 해서 조금은 무리가 될거 같기두 해서ㅜㅜ 아무래도 조만간 정리하는쪽으로 해야할거같아요ㅜㅜ 지금은 괜찮아도 어쩔줄 몰라서ㅜㅜ
7주차 카페사장입니다ㅠㅠㅠ쉬세여 저도 점심만 바쁜매장이라 뭐 괜찮겠지했지만, 손님상대하는 스트레스+ 호르몬때문에 극예민.. 얼음푸는동작도 안좋고 암튼 쉬세요ㅠㅠㅠㅠ쉬셔야합니다ㅠㅠㅠ

네에ㅜㅠ 임신전부터 원래 하던일이라 그래도 괜찮겠지 했는데 아무래도 무리가 앞으로 더더욱 될꺼 같아서ㅜㅠ 이번주안에라도말씀드리고 이번달이나 사람구할때까지 하겠다고 말씀 드려야 할거 같아요,,ㅜㅠ
서있는거 완전 안좋대여 지난주 토요일에 분만 병우ㅜㄴ 원장님이 1~2시간 서있는거 안좋다구 하셨어여 산책도 30~40분만 하라고 하시더라구여ㅠㅜ

맞아요ㅠㅠ 그래서틈날때마자 앉아주려고 요새는 하는편인데 그래도 무리가 갈거같아서ㅜㅠ 정리하는쪽으로 해야할거같아요

탈퇴한 유저
저 임신 한거 알자마자 바로 카페 그만뒀어요 서있어야 되고 허리 구부리고 쭈그리는 동작 많아서

네에 맞아요ㅠㅠ 그래도 원래 하던일이라 괜찮겠지 싶었는데ㅜㅜ 이번달까지하는 쪽으로나 해서 말씀드려야겠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